top of page

약속관리 방법

  • 관리자
  • 2019년 8월 13일
  • 1분 분량

1. 약속의 종류


현재 약속의 종류는 크게 요금제변경, 휴대폰보험 해지, 부가서비스해지로 구분하여 관리하도록 하였습니다. 사용자분들의 필요시 미비서류 및 기타약속 등은 추후 추가할 예정입니다.


2. 약속등록 방법


- 마이페이지의 약속등록설정의 상담저장시 약속건너뛰기를 미체크한 상태에서는 무선상담 후 우측 하단의 저장을 누르면 약속등록 팝업 창이 열립니다.


- 다른 방법은 메뉴에서 약속관리 > 약속등록으로 들어가면 해당 상담저장리스트가 보여지고 해당 리스트의 우측의 약속등록 버튼을 누르면 약속등록 팝업 창이 열립니다.


상단의 미리보기를 통해 고객에게 알림톡이 어떻게 가는지 예시로 테스트 해볼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의 경우 무선상담에서 요금제변경을 등록하지 않고 온 경우에도 약속등록 화면에서 다시 요금제변경 선택을 할 수 있으며,


변경일 등록을 누르면 약속일을 쉽게 선택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제공됩니다




3. 등록된 약속목록 보기


이렇게 등록한 약속은 메뉴 > 약속관리 > 약속목록에서 약속일 기준 또는 개통일 기준으로 등록된 약속의 알림톡 발송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조

메뉴 > 약속관리 > 현금지원은 판매일보 등록시 고객 현금지원을 등록한 경우 이 화면에서 일괄적으로 현금지원 목록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인쇄 및 엑셀 다운로드를 지원하여 쉽게 고객 현금지원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무선상담 시 단말선택화면 이용법

단말선택은 기본 설정구조는 "휴대폰만" 먼저 보이도록, 정렬은 최근 출시순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좌측의 제조사별, 우측의 휴대폰만에서 휴대폰 시리즈별, 태블릿만, 포켓파이만 등의 필터링 기능과 최근출시순 등의 정렬 기능의 다양한 필터링...

 
 
 

Comments


고객센터 : 1811-7634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Facebook Clean

Copyright ⓒ UNSOFT Corp. All Rights Reserved

대표 김상윤 l 사업자 등록번호 782-81-01226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