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관리 방법
- 관리자
- 2019년 8월 13일
- 1분 분량
1. 약속의 종류
현재 약속의 종류는 크게 요금제변경, 휴대폰보험 해지, 부가서비스해지로 구분하여 관리하도록 하였습니다. 사용자분들의 필요시 미비서류 및 기타약속 등은 추후 추가할 예정입니다.
2. 약속등록 방법
- 마이페이지의 약속등록설정의 상담저장시 약속건너뛰기를 미체크한 상태에서는 무선상담 후 우측 하단의 저장을 누르면 약속등록 팝업 창이 열립니다.
- 다른 방법은 메뉴에서 약속관리 > 약속등록으로 들어가면 해당 상담저장리스트가 보여지고 해당 리스트의 우측의 약속등록 버튼을 누르면 약속등록 팝업 창이 열립니다.
상단의 미리보기를 통해 고객에게 알림톡이 어떻게 가는지 예시로 테스트 해볼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의 경우 무선상담에서 요금제변경을 등록하지 않고 온 경우에도 약속등록 화면에서 다시 요금제변경 선택을 할 수 있으며,
변경일 등록을 누르면 약속일을 쉽게 선택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제공됩니다
3. 등록된 약속목록 보기
이렇게 등록한 약속은 메뉴 > 약속관리 > 약속목록에서 약속일 기준 또는 개통일 기준으로 등록된 약속의 알림톡 발송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조
메뉴 > 약속관리 > 현금지원은 판매일보 등록시 고객 현금지원을 등록한 경우 이 화면에서 일괄적으로 현금지원 목록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인쇄 및 엑셀 다운로드를 지원하여 쉽게 고객 현금지원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Comments